◇ 2020년도 겨울학기 등록 및 분납신청 안내 ◇
◎ 겨울학기 등록기간
▷ 일 시 : 1차 – 2020.12.14.(월) ~ 12.18.(금), (5일간) 09:00~17:00
2차 – 2021.01.11.(월) ~ 01.15.(금), (5일간) 09:00~17:00
▷ 수납은행 : 하나은행 및 농협 전국지점
▷ 고지서출력 : 2020.12.07.(월) 09:00~ 대학정보시스템
▷ 카드수납 :
삼성카드 ARS 1688-9702,
삼성카드홈페이지 https://www.samsungcard.com/personal/services/tuition/UHPPPS0601M0.jsp?click=gnb_apply_chg_tution)
현대카드(현대카드 홈페이지 https://www.hyundaicard.com/cpa/pc/CPAPC0104_05.hc
MyAccount->생활요금서비스 수시납부->대학등록금)
※ 등록금 납입고지서 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
“등록금0원수납처리”를 진행하여야 하며, 미 처리시 미등록 처리됩니다.
(등록금 전액장학금 수혜자, 복학으로 인한 등록금이월자 등)
※ 4학년인 경우 겨울학기 학점변경으로 인해 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금은 지정 납부기간에만 등록금 납부가 가능하며 지정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 하지 않을시 수강신청이 삭제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|
◎ 겨울학기 분납 신청기간
▷ 일 시 : 2020.12.07.(월) ~ 12.11.(금) 09:00~18:00 , 5일간
▷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본인 직접 신청
(총2회 분납가능, 최종 고지금액 20만원 미만은 분납 신청 불가)
(대학정보시스템 -> 등록 -> 분납관리 -> 분납신청)
(분납신청기간이 지나면 접수받지 않습니다.)
◎ 분납신청자 등록기간 :
▷ 1차 등록기간 – 2020.12.14.(월) ~ 12.18.(금), (5일간) 09:00~17:00
▷ 2차 등록기간 – 2021.01.11.(월) ~ 01.15.(금), (5일간) 09:00~17:00
※ 분납신청자는 반드시 분납신청접수증을 출력하여 보관하고 고지서를 출력기간에 재출력 사용하여야 합니다.
◎ 겨울학기 미수강시 환불관련 : 겨울학기 등록금을 이미 납부완료 하였으나 겨울학기 수강신청을 하지 않을시 등록금 환불은 개강 이후 2020년 12월 말 또는 2021년 1월 첫째 주에 환불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.(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수강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)
◎ 문의
▷ 총무과 : 042-630-9656, 96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