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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방법 변경 안내_V4

작성자 : 학과관리자 | 작성일 : 2020.09.09 | 조회수 : 6,485

<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방법 변경 안내>

 

 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‘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 연장 운영 방침’에 따라 우리대학의 전면 온라인 수업 기간을 당초 개강 후 2주간에서 1주 더 연장하여 3주까지 실시함을 안내 합니다.

 

1. 2학기 수업 기간 : 2020.08.31.월 ~ 2020.12.18.금 까지_16주(15주+보강주1주)
2. 2학기 수업 방법
: 가. 2020.08.31.월~2020.09.20.일까지(3주간) 전체 교과목 전면 온라인 수업
  나. 2020.09.21.월 부터 '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' 에 따른 제한적 강의실 대면수업

 

※제한적 강의실 대면수업 : 원칙적으로 이론, 실습수업 등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되, 대면수업이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사전 협의된 실습과목에 한하여 대면 수업 가능.
ㄴ> 대면수업 진행 실습 교과목은 추후 공지 될 예정입니다.

 

[현재 대면수업 확정된 교과목]
-글로벌호텔매니지먼트학과 2학년
HospitalityPropertyManagementSystems-Opera 001, 002, 003, 004분반

 

-글로벌미디어영상학과 3학년
StudioContentProduction 001, 002분반

 

★수업운영방법은 정부 관리단계(사회적 거리두기) 변경 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.★